체력관리 운동

장마철 운동-지루하지 않아요! 4마일 걷기 운동(4 Mile Happy Walk)

lovelee8257 2016. 7. 5. 12:50

장마철 운동-지루하지 않아요! 4마일 걷기 운동(4 Mile Happy Walk)


요 며칠 내내, 장맛비가 시원하게 퍼붓고 있네요. 덕분에 더위를 식혀줘서 고맙긴 하지만, 실외 운동하시는 다이어트대장들은 반갑지만은 않은게 사실이예요!



가벼운 이슬비 정도는 일상적인 훈련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장마철 실외 운동은 시야가 좁아져서 부상의 위험이 크고 저체온증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아요~



하지만, 매일매일 운동하다 안하면 왠지 다이어트는 여기서 끝일것 같고... 몸까지 찌뿌둥!



그래서 준비한 4마일 걷기 운동법입니다! 비오는 날, 장마철에 운동 걱정마시고, 집에서 간편하게 지방을 태워봐요!  파워풀한 언니와 노래를 들으면서 하니 정말 신나게 할 수 있는 운동이예요!



제자리 걷기 운동이지만, 팔운동과 하체운동도 놓치지 않았어요! 동영상 1번 재생에 1마일(1Mile)

4번 재생에 4마일(4Mile) 약 6키로 정도 런닝 효과입니다.




첫 시작의 운동이라면 무리하지 마시고, 점점 늘려가는것도 좋은 방법이예요! 저는 4번 채우니까 땀이 비오듯 하더라고요. 간편하지만 효과 볼 것 같아요! 강력추천!



실내 운동으로 공간도 많이 필요 없습니다. 매트 하나 깔아두시고 하세요!




단 몇 분만 운동하더라도, 꾸준한 운동 효과가 다이어트를 극대화 시킵니다!



비오는 날에도 쉬지않고 열심히 운동하면 날씬해지는 다이어트대장이 됩니다! 예쁜 몸매 만드는 그 날까지!


♥추천글

이소라 다이어트 효과, 슈퍼 다이어트 체조

겟잇뷰티 남규리 날씬 비결! 국민체조 효과

Pump It Up 운동-신나고 효과있는 유산소 근력 에어로빅 운동 /펌핏업 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