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이요법 식단

수지 다이어트 식단-수지 다이어트 전후 /함부로 애틋하게 다이어트 하기!

lovelee8257 2016. 7. 11. 18:19

수지 다이어트 식단-수지 다이어트 전후 /함부로 애틋하게 다이어트 하기!






오모나. 함부로 애틋하게 예쁩니다.

이름하여 그녀는 바로 (배)수지.







김우빈과 수지의 비쥬얼 커플!! 이번 작품... 저.. 함부로 애틋하게 기대해도 되지유?







기대되는 작품이 생기면 어쩔수 없이 각광받는 것들.
수지 머리, 수지 화장, 수지, 수지, 수지, 수ㅈ..!! 수지수지 무한 검색!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그녀의 다이어트 방법을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따라 오시렵니까? 뾰로롱







수지 다이어트 전

여리여리 사랑스러운 그녀도, 흑역사라면 흑역사인 통통시절이 있었습죠. 그래봤자 나보다 말랐어...



일명 수코리 시절이라고 하지요.



그..그치만.. 이와중에 이쁘다..






바로 공개합니다.

수지 다이어트 식단!

(생각보다 간단해요! 간단한 만큼 배고플 느낌이지만, 그래도 가볍게 준비하긴 좋은 식단이예요! 식단 준비하는게 복잡하면, 실패 확률이 높기도 하지요.

여름이니까 자극받고 다이어트해서 우리 함께 이쁜 몸매 만들어요!

수지가 될 수 없다면, 수지 몸매라도...^.~)






원래 예뻤지만, 다이어트 성형으로 더 예뻐진 수지!

그래서 수지도 웃었다..







수지 다이어트 후


막찍어도 화보인 수지.



쭈그리 앉아있는데도 힘들어 보이지 않는 저 여유..



물놀이가면 나도 이런 비쥬얼 나올것같은 함부로 애틋한 상상...ㅋㅋㅋㅋ



나도 오늘부터 수지 다이어트 할꺼야!